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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전체 화물 운송수단 중 연안해상을 통한 해상운송의 비중은 약 20% 정도를 차지하고 있으나 산업의 발전으로 운송품의 대형화 추세에 따라 해상운송은 도로운송의 대체수단으로서 (주)한국통운은 육상운송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물류 시스템 구축으로 다양한 기종의 선박과 장비를 확보하여 고객사의 납기 준수는 물론 제작 공정에 일익을 담당할 것이며 생산의 극대화에도 보탬이 될 것입니다.
당사에서는 육상운송과 중량품 운송, 항만하역업, 해상운송 등 종합 물류기업으로서 운송 방식을 논-스톱 연계 방식에 의한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므로 중량품 및 대형구조물 등 해상운송에 있어 최적의 운송품질을 제공할 것입니다.


아무리 큰 화물이라도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합니다. 경제 발전의 가속화와 함께 석유화학 및 발전설비, 조선블록, 플랜트 등의 산업에 관련된 기계설비, 공장시설물, 조선업체 등에 소요되는 초중량, 대형 구조물은 운송방법과 조작이 매우 까다로운 운송입니다.
따라서 운송에서 설치에 이르기까지 한치의 착오가 없어야 합니다. 저희 (주)한국통운은 다년간 쌓아온 운송 노-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운송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또한 저희 (주)한국통운은 중량품 수송에 필요한 최신형 자주식 모듈(MODULE) 트레일러(750톤), 하이드로 크레인(25톤-500톤), 크롤러 크레인(150톤-250톤), 지게차(7톤-30톤), 로우 베드 트레일러(L/B) 등 각종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롤 온(ROLL-ON), 롤 오프(ROLL-OFF) 방식에 의한 항만 하역 작업에서부터 운반까지 초 중량물 운송을 완벽히 수행하여 저희 고객사의 생산 증대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1984 - 1999 history
운송범위 조선BLOCK, DECK HOUSE 등 대형구조물
육상운송으로 부적합한 화물 운송
사업종류 해상운송 및 항만하역
주요 고객사 현대중공업, 대우조선해양, 신한중공업 등 조선업체